‘신서유기5’ 블락비 피오 첫등장 “송민호보다 멍청해”

0
201809302317405991.jpg

© News1 tvN 캡처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블락비 피오가 ‘신서유기5’에 합류했다.

30일 밤 tvN ‘신서유기5’가 처음 방송됐다.

‘신서유기5’ 첫 촬영은 한 펜션에서 시작됐다. 블락비 피오가 가장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피오는 송민호와 학창시절부터 친구이며, 강호동과는 ‘대탈출’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피오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민호는 싸워도 보는 친구다. 너무 가깝다"고 말했다. 강호동에 대해서는 "나를 ‘피오야’ ‘오야’라고 부르는데, 흥분하면 가끔 ‘민호’라고 부른다"고 했다.

‘공부는 잘 했냐’는 물음에 "못 했다. 초등학교 3, 4학년까지만 잘 했던 것 같다"고 답했다. 또 ‘민호와 피오 중 누가 더 똑똑하냐’는 물음에 "학문적으로 따지면 내가 더 멍청한 것 같다"고 했다.

또 운동 능력 질문에 탁구, 달리기, 제기차기를 곧잘 한다며 "수근이형 다음으로 제기차기를 잘 할 수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피오는 분장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서도 삭발은 머뭇거렸다. 그러나 곧 "드라마에 출연하는데 공교롭게도 갓 제대한 역할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민호와 안재현은 촬영장에 있는 피오를 보고 깜짝 놀랐다. 송민호는 놀라서 "미친 X 여기 왜 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피오와 포옹을 하며 격하게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신서유기5’는 ‘(귀)신과 함께’라는 부제로 진행되며, 한국, 홍콩, 일본 세 나라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와 함께 게스트로 블락비 피오가 출연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