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오늘(1일) 컴백…비아이 “타이틀 곡, 정말 서정적”

0
201810010918470600.jpg

© News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아이콘이 ‘이별길’로 컴백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의 새 미니 앨범 ‘NEW KIDS : THE FINAL’의 D-DAY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별길’은 1일 발매되는 아이콘의 새 미니앨범 ‘NEW KIDS : THE FINAL’ 타이틀곡이다. 올해 상반기 ‘사랑을 했다’로 큰 사랑을 받은 아이콘은 ‘죽겠다’에 이어 신곡 ‘이별길’로 이별곡 3부작을 완성하게 됐다.

아이콘은 컴백에 앞서 "빠른 시간 안에 찾아 뵐 수 있어 기쁘다"며 "팬들과 회사 그리고 멤버들에게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번 앨범 전곡 작사·작곡을 맡은 비아이는 이러한 초고속 컴백에 대해 "놀라울 뿐이며 얼마나 새롭고 재밌는 일들이 펼쳐질까 정말 궁금하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이별길’은 행복했던 꽃길 같은 시간이 지난 후 져버린 사랑 앞에 나타난 이별에 대한 노래다. 올해 초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사랑을 했다’와 타이틀로 경쟁했던 곡으로 가을의 계절감과 잘 어울려 1년 가까이 공개 시기를 기다려온 곡이다. 비아이, 바비가 작사를 맡았으며 비아이, YG 프로듀싱팀 FUTURE BOUNCE, Bekuh BOOM이 작곡했다.

멤버 비아이는 타이틀곡 ‘이별길’에 대해 "앞선 타이틀곡들과 비교했을 때 가장 가사가 서정적"이라고 소개했다. 멤버 찬우는 "’이별길’이라는 노래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했고 가을에 딱 맞는 노래며 아이콘의 새로운 콘셉트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