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또같이’ 김한길 “예능 출연? 도전하는 마음으로 결심”

0
201810011551351866.jpg

김한길 전 국회의원이 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에서 열린 tvN ‘따로 또 같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8.10.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강고은 기자 = 정치인 김한길이 아내 최명길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격한다.

tvN ‘따로 또 같이’의 제작발표회가 1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상암 CJ ENM 센터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박미선, 이봉원, 심이영, 최원영, 강성연, 김가온, 최명길, 김한길, 김국진, 김유곤 CP가 참석했다.

김한길은 정치인으로서 예능 프로그램 출연한 것에 대해 "정치와 예능은 많이 다르다"며 "정치는 내 의견에 대해 50%의 반대 의견이 있을 것이라는 전제 하에 활동을 하는데 예능은 더 많은 시청자들이 나에 대해 공감해 줘야 성공적인 방송 아니겠나"라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새로운 영역에도 도전해보자는 마음으로 출연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따로 또 같이’는 부부가 함께 여행지로 떠나지만 취향에 따라 남편과 아내가 따로 여행하는 모습을 담은 부부 여행 리얼리티다. 같은 여행지, 다른 여행을 즐기는 남편과 아내의 모습을 통해 결혼 후에도 각자 독립적인 취향과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독립 부부’ 트렌드를 십분 보여줄 예정이다. 박미선-이봉원, 심이영-최원영, 강성연-김가온, 최명길-김한길 부부와 스튜디오 MC로 김국진이 출연한다.

‘따로 또 같이’는 오는 7일 오후 4시40분 tvN에서 처음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