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올 겨울 결혼해요” 김경선, ‘비스’ 녹화서 최초 고백

0
201810011408128495.jpg

MBC에브리원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시카고’ 전 세계 최연소 ‘마마 모튼’ 역 발탁, 이후에도 수많은 뮤지컬 작품에서 활약 중인 뮤지컬 배우 김경선이 결혼한다.

김경선은 최근 진행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무명 시절 없이 바로 데뷔, 단숨에 뮤지컬 배우로 성공한 것이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뮤지컬 ‘지하철 1호선’ 오디션을 봤는데 운이 좋게도 한 번에 합격했다”며 데뷔 일화를 공개했다. 또한 뮤지컬 ‘시카고’는 오디션 현장에 상대 배역 역할로 도와주러 갔다가 심사위원의 눈에 띄어 합류하게 됐다고 털어놨고, 이에 MC들은 “그럼 노래는 어떻게 알고 불렀냐”며 궁금함을 표했다. 김경선은 지원자 몇 백 명의 노래를 들으니 저절로 외워졌다며 천생 뮤지컬 배우의 저력을 뽐냈다.

또한 김경선은 교통사고 후에도 무대에 올라갔던 일화를 공개해 화려한 성공 뒤 피나는 노력이 있었음을 입증하기도 했다. 공연 전 교통사고가 나 팔이 부러졌지만 당시 원 캐스트로 무대에 올랐던 그는 대타 배우가 오게 된다면 팀 전체가 힘들어질 것 같아 수술을 하지 않고 반깁스를 한 채로 그냥 무대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에 ‘비디오스타’ 출연진은 그의 부상투혼에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경선은 폭탄발언으로 MC들을 멘붕(?)에 빠뜨렸다. 바로 ‘비디오스타’에서 최초로 결혼발표를 한 것. 최근 큰일을 앞두고 있다고 말문을 연 그는 “올 겨울에 결혼을 하게 됐다”며 수줍게 고백했다. 김경선은 ‘비디오스타’가 첫 예능 토크쇼인 만큼 특별한 것을 공개하고 싶었다며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다.

김경선의 예능 토크쇼 첫 도전기는 오는 2일 저녁 8시3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