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권혁수, 웹예능 ‘권혁수사대’로 첫 단독 MC… 8일 첫방

0
201810081430023889.jpg

티캐스트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배우 권혁수가 웹예능 모바일 콘텐츠를 통해 첫 단독 MC에 도전한다.

8일 티캐스트 측은 "권혁수가 이날부터 방영 예정인 ‘권혁수사대 #누구냐넌'(이하 ‘권혁수사대’) MC를 맡는다.

‘권혁수사대’는 아직 대중적이지 않은, 얼굴은 아는데 이름을 모르는, 준비된 예비스타들을 발굴하여 새로운 기회를 부여하는 프로그램. 성우, 개그맨, 방송인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어려운 신인 시절을 경험한 권혁수는 흔쾌히 MC 제안을 수락했다. 그는 단순 MC가 아닌 기획에도 적극 참여해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티캐스트는 ‘권혁수사대’가 예비 스타들이 마음껏 본인의 재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 스타들이 더 많은 출연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높이사 첫 오리지널 모바일 콘텐츠로 제작을 결정했다.

티캐스트 강신웅 대표는 "’권혁수사대’는 티캐스트의 모바일 콘텐츠 제작의 첫 오리지널 시리즈임과 동시에 레거시 미디어로서는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상생의 비즈니스 모델을 지향한다. 제작사와 단순 외주제작사 관계가 아닌 공동 투자 및 제작, 수익배분 관계를 구축한 최초의 사례"라며 "좋은 결과를 통해 레거시 미디어와 모바일 콘텐츠 제작업계에 선례로 작용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권혁수가 단독 MC로 나서는 ‘권혁수사대’는 총 60회 제작 예정으로, 오는 8일부터 12월 말까지 월~금요일 오후 7시 티캐스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티캐스트는 해당 프로그램을 네이버TV 등 다른 디지털 플랫폼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