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깡패’ 자이언티, 12일 정오 깜짝 싱글 발매

0

자이언티-프로필.jpg

 가수 자이언티가 오는 12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올 상반기 싱글 ‘꺼내 먹어요’를 통해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 한 자이언티가 오는 12일 정오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고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8일 밝혔다. 소속사측은 “자이언티의 정규 앨범 준비 과정 중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진들과 ‘신선한 작업을 해보자’는 생각에 깜짝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새 싱글은 MBC 무한도전 가요제 ‘스폰서’를 함께 작업한 쿠시를 비롯해 서원진과 재즈피아니스트 윤석철이 새로 참여했다. 기존의 자이언티의 음악 스타일과는 다른 참신한 시도로 기대감을 높인다.

 자이언티는 대표곡 ‘양화대교’를 비롯 올해 상반기에 발표한 ‘꺼내 먹어요’와 MBC ‘무한도전-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서 하하와 함께 한 ‘스폰서’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 음원깡패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자이언티가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번 음원차트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자이언티의 새로운 싱글은 1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자이언티는 오는 11월 6일부터 8일까지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단독 콘서트 ‘2015 자이언티 텔레비전(Zion.T -Television)‘을 개최한다.

dalee@fnnews.com 이다해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