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xSM 만났다…자이언티, 레드벨벳 슬기와 컬래버

0
201810121054252697.jpg

© News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레드벨벳 슬기가 자이언티 타이틀 곡 피처링에 참여했다.

12일 오전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 측은 "레드벨벳 슬기가 자이언티(Zion.T)의 새 EP 앨범 ‘ZZZ’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서 한국 최정상 래퍼 이센스(E SENS)와 밴드 혁오의 보컬 오혁(Oh Hyuk)이 피처링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타이틀곡의 피처링은 블라인드 표기가 돼 있어 온갖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이 와중에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와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로 범 YG인 더블랙레이블 자이언티의 예상을 뛰어넘는 역대급 조합이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

자이언티의 새 EP 앨범에는 1번 트랙 ‘아이돌'(Ideal)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Hello Tutorial, feat. 슬기 of Red Velvet), ‘My Luv’, ‘말라깽이'(Malla Gang, 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 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까지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ZZZ’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