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사돈’ 장도연 ♥남태현, 궁합 최강 “서로 돕는 관계”

0
201810122006150864.jpg

© News1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장도연과 남도연이 최강의 궁합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12일 방송된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남태현과 장도연 부부가 첫 외출로 궁합을 보러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궁합이 안 좋게 나오면 어쩌냐는 말에 "극복해야죠"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남태현은 ‘보이프렌드 룩’을 함께 입는 걸 제안했다. 이에 장도연은 "입히고 노세요 당신의 마론 인형이 되어드리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도연과 태현은 함께 산책을 했다. 태현은 숨을 헐떡이며 휘청거리는 모습으로 부모님들의 걱정을 샀다. 장도연은 "저는 괜찮은데 그 친구가 많이 힘들어보이더라. 그 쯤에서 내가 넘어져야 하나 싶었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역술인은 "장도연씨는 내년 내후년 더 괜찮으시다"라고 했고 이에 도연은 "지금도 괜찮은데"라고 말해 남태현이 멋지다고 말했다. 또한 역술인은 "도연씨는 재물운이 78세까지 계속 들어온다"고 말했다.

이어 "두 분이 빨리 결혼한 이유가 있다. 궁합이 너무 잘 맞는다. 서로가 서로에게 생을 해주는 관계다. 도와주고 키워주는 관계다"라고 말해 두 사람의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한편, tvN ‘아찔한 사돈연습은 가상 부부가 된 커플들의 결혼생활과 이들의 현실 부모가 서로의 가상 사돈과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