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 남편 접촉사고에… 꿈꾸던 독립 ‘포기’

0
201810142138035136.jpg

MBC ‘내사랑치유기’ 방송 화면 캡처© News1

(서울=뉴스1) 서동우 기자 = 윤종훈의 접촉사고로 소유진은 꿈에 그리던 처가살이 독립을 포기했다.

14일 저녁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연출 김성용) 1회에서 박완승(윤종훈 분)의 접촉사고로 오피스텔 계약이 파기됐다.

이날 오피스텔의 계약을 위해 임치우(소유진 분)가 부동산을 찾았다. 기다리던 박완승이 오지 않자, 집주인은 "약속을 지키지 않는 사람하고 계약 못한다"며 계약을 파기했다.

임치우는 접촉사고를 낸 박완승과 마주쳤다. 고급 승용차와의 사고로 9000만 원에 달하는 수리비를 감당해야만 하는 상황에 처했다. 임치우는 "지금 드릴 수 있는 돈이 3000만 원이다"며 "나머지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갚겠다"고 말했다.

차량 주인은 막무가내로 나오는 상황에 임치우는 어쩔 줄 몰라했다. 이때 굴삭기 시험장에서 만난 최진유(연정훈 분)의 도움으로 보증금을 지불하는 선에서 차량 사고를 무마하게 됐다.

임치우는 "왜 사고를 냈냐"며 "나한테 왜 그러냐"라며 화를 냈다. 이에 박완승은 "그 집이 우리 인연이 아니었나 봐"라며 철없는 소리에 임치우를 분노케 만들었다.

한편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매주 일요일 저녁 8시45분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