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자이언티 쇼케이스 깜짝 등장 “참여해 영광”

0
201810151524410782.jpg

가수 자이언티(Zion.T)와 레드벨벳 슬기(오른쪽)가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제일라아트홀에서 열린 새 EP앨범 ‘ZZZ’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고 있다. 2018.10.15/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레드벨벳의 슬기가 자이언티 쇼케이스에 깜짝 등장했다.

자이언티는 15일 오후 3시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제일라이트홀에서새 EP 앨범 ‘ZZZ’의 쇼케이스를 열었다.

자이언티는 타이틀 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에 대해 "명절에 개봉할 법한 잘 만든 로맨틱코미디같은 노래다"라며 "재미있고 영화같은 곡이다"라고 소개한 후 라이브를 선보였다.

자이언티가 노래를 부른 후 피처링 부분에서 슬기가 깜짝 등장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달달한 하모니를 선보였다.

레드벨벳 슬기는 "자이언티 선배님의 음원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고, 좋은 인연이 되어 많은 작품을 같이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MC는 유병재가 맡았다. 그는 이날 자이언티에 앞서 무대에 올라 "이 말은 꼭 써달라"며 "노페이로 왔는데, 그 이유는 정말 좋아하는 동생인데다가 금액을 제시했는데 그 돈을 받을바에야 노페이로 오는 것이 낫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초반 분위기를 고조시키기도 했다.

이번 앨범에는 1번 트랙 ‘아이돌'(Ideal)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Hello Tutorial, feat. 슬기 of Red Velvet), ‘My Luv’, ‘말라깽이'(Malla Gang, 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 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까지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