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강평 하하 “‘장얼’ 활동 종료 안타까워, 우린 꾸준히 할 것”

0
201810181139056556.jpg

레게 강 같은 평화 하하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레게 강 같은 평화가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18일 오전 서울 양천구 오목로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진행된 그룹 레게 강 같은 평화(하하, 스컬) 정규 앨범 ‘No Problem’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하하는 이전 앨범과 새 앨범의 차별점을 밝혔다.

하하는 "우리가 목표를 뚜렷하다. 우리는 알지만 대중은 모른다. 조금 더 세련되고 대중적인 걸로 다가서려고 했다. 이전에도 스컬 마음의 문이 열려 있었지만, 지금 더 활짝 열려서 많은 시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어제 장기하와 얼굴들의 활동 종료라는 안타까운 소식을 들었다. 아쉽다. 우리는 그럴 생각이 없다. 꾸준히 하려고 한다. 도전적이고 발전적인 곡으로 꽉 차게 했다. 원래 미니 앨범으로 내려고 했는데 스컬의 작업량이 많아져서 정규로 바꿨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게 강 같은 평화는 18일 낮 12시 정규 앨범 ‘No Problem’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We Can Love Again’은 각박한 삶 속에서도 서로 사랑하며 사는 걸 잊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랩 부분의 현실적이고 직설적인 가사는 대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가수 별이 가사와 가창에 참여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