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강평 하하 “‘무한도전’ 종영 후 주변에서 내 인생 끝난 듯 걱정”

0
201810181200086779.jpg

콴 엔터테인먼트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하하가 ‘무한도전’ 후에 레게 강 같은 평화에 집중할 수 있어서 좋다고 했다.

18일 오전 서울 양천구 오목로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진행된 그룹 레게 강 같은 평화(하하, 스컬) 정규 앨범 ‘No Problem’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신곡 ‘함께’에 대해 설명했다.

스컬은 ‘함께’에 대해 "언젠가 축제에 간 적이 있는데 사람들이 ‘무한도전’이 없어져서 어쩌냐고 하더라. 그런데 하하가 ‘무한도전’은 끝났지만 자기의 무한도전은 끝나지 않았다고 해 인상적이었다. 그걸로 작업을 했다"고 말했다.

하하는 "너무 걱정을 많이 하시는데 ‘무한도전’을 하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한 건 사실이다. 그런데 주변에서 내 인생이 끝난 것처럼 이야기를 많이 했다. 그런데 우리에겐 목요일이 선물이다. 페스티벌도 많이 하고… 스컬과 레게의 길을 걷는 게 기분이 좋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레게 강 같은 평화는 18일 낮 12시 정규 앨범 ‘No Problem’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We Can Love Again’은 각박한 삶 속에서도 서로 사랑하며 사는 걸 잊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랩 부분의 현실적이고 직설적인 가사는 대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가수 별이 가사와 가창에 참여했다.

또한 레게 강 같은 평화는 20~21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양일간 단독 콘서트 ‘성장기 콘서트, 레게자식 출생신고’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 공연에는 김종국, 별, 10cm, 매드클라운, 다이나믹 듀오, 쿤타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