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견미리 딸’ 이다인, 나인아토 엔터와 전속계약

0
201810190941591522.jpg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으로도 알려진 이다인이 신생 기획사 나인아토(9-Ato)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다인과 전속 계약을 체결,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다인은 아직 보여주지 않은 끼와 재능이 넘칠 정도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배우"라며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이다인이 본인만의 매력을 충분히 살 릴 수 있도록,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바탕으로 자신의 열정과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이다인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다인은 지난 2014년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 깨끗한 마스크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이후 ‘여자를 울려’ ‘화랑’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이다인은 많은 인기를 얻으며 국민드라마 반열에 오른 ‘황금빛 내 인생’에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 풋풋한 러브라인으로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며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 있다.

또한 그는 최근 종영한 ‘이리와 안아줘’에서 도진(장기용 분)의 경찰대 후배 ‘이연지’로 등장, 짝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 호평을 받은 것은 물론, 출연진과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다인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