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아는형님’ 아이유 “이준기, 동반 출연 선뜻 수락해줘 고마워”

0
201810191055024195.jpg

JTBC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준기가 ‘아는 형님’ 출연 뒷 이야기를 전했다.

2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이준기와 가수 아이유가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과거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인연을 맺은 후로 절친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은 이번 예능 나들이에서도 훈훈한 우정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아이유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방송 출연이 많지 않은 나를 보고 싶어하는 팬들을 위해 ‘아는 형님’에 나오게 됐다”고 밝히며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먼저 ‘아는 형님’을 경험했던 배우 강한나의 추천 덕분에 안심하고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덧붙여 형님들을 흐뭇하게 했다.

한편 이준기는 “아이유의 부탁 때문에 ‘아는 형님’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바로 아이유가 본인 때문에 방송이 재미없을 것을 걱정해 지인 중 가장 ‘꿀잼’ 예능감을 자랑하는 이준기에게 동반 출연을 부탁했다는 것.

아이유는 “사실 부탁하면서도 거절을 예상했었다. 선뜻 함께 나와준 이준기에게 고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이준기는 호탕하게 “아이유는 물론 대답을 기다리는 제작진을 배려해 이틀 만에 출연 결정을 내렸다”고 밝히며 아이유와의 특급 의리를 증명했다.

‘특급 의리’로 다시 뭉친 이준기와 아이유가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이날 오후 9시에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