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2’ 에이티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더블 타이틀곡은 ‘Treasure’·‘해적왕’

0
201810221201151318.jpg

가요계 출격을 준비 중인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앨범 트랙리스트를 오픈, 정식 데뷔에 한발 다가섰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1일 에이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청명한 하늘 아래 사막을 걷고 있는 위풍당당한 에이티즈의 모습을 배경으로,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명을 비롯해 더블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더한 총 6트랙의 곡이 베일을 벗어 기대를 북돋고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으로는 에이티즈가 구현하고 싶은 독특한 음악적 색깔을 장르적으로 구애받지 않고 풀어낸 웅장한 스케일의 곡 ‘Treasure’가 낙점됐으며, 더블 타이틀곡으로는 에이티즈의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에서 선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해적왕’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에이티즈가 떠나는 위대한 모험의 서막을 여는 곡이자 인트로 트랙 ‘Intro : Long Journey(인트로 : 롱 저니)’, 곁에 있는 이들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그린 트로피컬하우스 장르의 ‘Twilight(트와일라잇)’,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EDM곡 ‘Stay(스테이)’, 고난과 역경을 넘어 끝없이 전진할 에이티즈의 모습을 담은 ‘My Way(마이 웨이)’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6트랙으로 꽉 채워져 있다.

특히 이번 데뷔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 ‘Twilight’과 ‘Stay’, ‘My Way’까지 리더 홍중과 래퍼 민기가 직접 작사에 참여, 다재다능한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에이티즈는 지난달 종영한 케이블TV Mnet 단독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를 통해 다양하고 혹독한 미션들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것은 물론, 데뷔 앨범 타이틀곡 ‘해적왕’의 포인트 안무를 맡은 세계적인 안무가 리에하타에게 극찬을 받으며 준비된 신예 ‘퍼포먼스돌’의 탄생을 알렸다.

데뷔 전부터 방송과 미니 팬미팅, 다양한 퍼포먼스 영상들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어필하며 국내외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에이티즈가 가요계에 첫 출격해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