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이슈] 멜로망스 활동 중단설… 김민석 “GMF가 마지막 공연”

0
201810221352547918.jpg

멜로망스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멜로망스 김민석이 당분간 무대에 설 수 없다고 해 그 배경이 관심을 모은다.

김민석은 21일 자신의 SNS에 "오늘 무대는 최대한 재미있게 하려고 했다. 왜냐하면 오늘이 멜로망스로서는 마지막 공연이었다고 얘기를 하니까"라고 글을 남겼다.

이후 김민석은 "무대에 서기 전에 항상 여러분의 행복을 기도하고 올라갑니다. 시간이 지나서 여러분들을 대하는 진심은 변함이 없기를 바랍니다. 사람이 비교적 적은 순간에도 한 분 한 분의 행복을 바라서 그런지 크거나 작거나가 중요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역시도 진심에 반응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행복하세요"라고 SNS 글을 수정했다.

이에 앞서 정동환은 전날 진행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8’에서 "오늘을 마지막으로 멜로망스는 당분간 공연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해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김민석의 발언과 글로 인해 멜로망스 활동 중단설이 떠돌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해 소속사는 공식적인 답변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멜로망스는 지난 2015년 미니앨범 ‘Sentimental’로 데뷔했으며 ‘선물’이 대히트를 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