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16집’ 이문세 “가장 좋아하는 달이 10월…컴백해 기뻐”

0
201810221517181116.jpg

가수 이문세가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정규 16집 ‘비트윈 어스(Between Us)’ 발매 기념 음악 감상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문세의 정규 16집 ‘Between Us’는 모든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열린 자세로 대하겠다는 이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이문세가 정규 16집을 발매해 "10월에 컴백해 기쁘다"고 밝혔다.

이문세는 22일 오후 3시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정규 16집 앨범 ‘비트윈 어스(Between Us)’의 음감회를 열었다.

이문세는 세련된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이문세는 "1년 12달 중 가장 좋아하는 달이 10월이다"라며 "10월에 결혼도 했고 10월에 컴백하게 돼 정말 행복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타이틀곡 ‘희미해서’의 컬래버레이션은 헤이즈와 함께 했다. 그는 ‘희미해서’의 작곡 및 작사를 비롯해, 피처링에도 참여했다.

이문세의 정규 16집 ‘Between Us’은 모든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열린 자세로 대하겠다는 이문세의 마음이자, 새로운 세대를 낯설지만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하는 열린 기성세대의 모습을 상징하는 앨범이다. 앨범에는 총 10곡이 수록된다.

이문세는 이번 앨범에서 헤이즈, 개코, 선우정아, 잔나비, 김윤희 및 아직 공개되지 않은 후배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펼쳤다.

타이틀 곡인 ‘희미해서’의 컬래버레이션은 헤이즈와 함께 했다. 이 곡은 놓아버리지 못해 선명하게 아팠던 기억과 감정들이 시간이 지나 희미해져 아름다운 기억이 되었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가슴 한 켠에 아련하게 자리한 감정을 따뜻하게 어루만지는 곡이 될 예정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