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현장] ‘장도연 합류’ 더 강력해진 ‘밥블레스유’…BTS 만나는 그날까지(종합)

0
201810221744031830.jpg

올리브 ‘밥블레스유’ © News1

201810221744042831.jpg

올리브 ‘밥블레스유’ © News1

201810221744049542.jpg

올리브 ‘밥블레스유’ © News1

(서울=뉴스1) 강고은 기자 = 본격 힐링 먹방 ‘밥블레스유’가 막내 장도연의 합류로 기존의 언니 넷과 색다른 케미를 선사한다.

올리브 ‘밥블레스유’는 22일 오후 4시 서울시 목동 로프트가든 344에서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장도연, 황인영 PD가 참석했다.

이번 F/W 시즌에 합류하게 된 장도연은 "처음에 ‘밥블레스유’에 합류하게 됐다고 했을때 의아했던 게 ‘너무 잘 되고 있는 프로그램 이고 내가 거기서 뭘 할 수 있을까’하는 생각도 들었다"며 "지금까지 6회정도 촬영했지만 진짜 방송 같지 않고 일상 같은 느낌으로 촬영하고 있어서 나도 신기하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이어 "언니들과 함께 촬영하게 돼 너무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에 기존의 ‘밥블레스유’ 막내 캐릭터를 맡고 있던 김숙은 장도연의 합류에 대해 "사실 더 이상 멤버가 들어오는 걸 반대했었다. 언니들의 ‘막내’를 더 오래 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새 멤버가 장도연 씨라면 괜찮을 것 같아 마음을 열게 됐다. 촬영 첫날부터 너무 재밌게 촬영을 했고 도연 씨의 센스와 개그가 첫날부터 잘 맞아떨어졌던 것 같다"며 "본인도 이 팀하고 어울리려고 노력을 엄청 했다 그런 모습이 너무 예뻐보였다. 정말 ‘신의 한수’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방송에서 배우 정해인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영자는 "방송으로 보니

내가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며 "나도 내 자신을 보고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정해인 씨의 그 순수함이 너무 좋았던 것 같다. 해맑은 모습에 내가 녹아내린 것 같다"고 밝혔다. 또 "촬영 날에 정해인씨에게 메뉴판을 내가 선물했는데 나중에 생각하니 맞춤법이 많이 틀렸던 것 같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걸 정해인 씨가 볼 생각을 하니 너무 창피해서 다시 돌려달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또 "정해인 씨가 고기 종류를 좋아한다고 하길래 정해인 씨만을 위한 고깃집 메뉴판을 만들었다. 먼저 전달했던 메뉴판을 다시 돌려받고 새로 만든 메뉴판을 전달했다"고 밝혀 현장을 폭소케 했다

맏언니 최화정은 "친한 친구들하고 있을 때의 까불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저절로 방송으로 자연스럽게 나온다"며 "그런 자연스러운 모습은 친한 사람들과 같이 있지 않는 한 나올 수 없는 행동인데 장도연 씨가 합류했을 때도 어색한 점을 하나도 느낄 수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 방송 이전에도 친분은 조금 있었는데 라디오 방송에 게스트로 나왔을 때 느낌이 너무 좋은 친구여서 오히려 내가 막 아는 척을 하기도 했다 이번에 같이 방송하게 되서 너무 좋다"며 장도연의 합류에 대해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방송에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묻는 질문에 김숙은 "아이돌 친구들을 미용실에서 많이 마주친다"며 "내가 새벽 3시에 메이크업을 받으러 갔는데 아이돌 친구들은 그시간에 이미 메이크업을 마치고 나가더라. 그때 마다 ‘밥블레스유’ 잘 보고 있다고 인사를 많이 듣는데 방송에 불러서 맛있는 밥 한끼 대접하면서 고충이나 고민도 들어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이에 송은이는 "사실 우리가 방송에서 방탄소년단 이야기를 제법 많이 하지 않았나. 만약 할 수만 있다면 방탄소년단을 초대하고 싶다"며 "하지만 방탄소년단이 해외 활동이 너무 많으니까 안될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밥블레스유’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장도연까지 다섯 언니들이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밀착형’ 고민들을 듣고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푸드테라픽(Pick) 방송이다. 기존 멤버에 장도연이 합류해 역대급 케미를 선보인 ‘밥블레스유 2018 F/W’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올리브에서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