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단체컷 공개…9인 9색 개성 ‘미모↑’

0
201810230812550283.jpg

© News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트와이스(TWICE)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뽐냈다.

트와이스가 11월 5일 6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컴백하는 가운데 신곡 콘셉트가 담긴 단체 티저 이미지를 최초로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판타지같은 느낌의 공간 속 특별한 게임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트와이스를 담은 단체 티저 이미지 1장을 공개했다.

게임 보드를 둘러싼 트와이스 멤버들은 저마다 다양한 색감의 개성을 살린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소화하고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아홉명의 멤버들은 어느 곳으로 가도 ‘YES’라는 선택지만 존재하는 게임 보드, 양면이 ‘YES’인 동전과 카드, 전면이 ‘YES’인 주사위 등 답은 ‘YES’로 정해진 게임 속에서 당당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트와이스의 10번째 신곡 ‘YES or YES’는 사랑스럽고 깜찍한 고백에 "YES"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는 매력만점의 노래로 발랄한 리듬이 중독성을 자아내는 곡이다.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11월 5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미니 6집 ‘YES or YES’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YES or YES’를 비롯해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의 전곡은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