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엑소 디오, 신곡 개인 티저 공개…비현실적 비주얼

0
201810230923386942.jpg

디오© News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신곡 ‘Tempo'(템포)로 화려하게 컴백하는 엑소가 멤버 디오의 티저를 공개했다.

23일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엑소 계정을 통해 공개된 ‘Circuit #D.O.'(서킷 #디오) 영상에는 와일드한 매력이 돋보이는 디오의 모습이 담겼다.

또 디오의 모습과 함께 정규 5집 수록곡 ‘Gravity'(그래비티)의 스포일러 음원도 일부 수록됐다.

신곡 ‘Gravity’는 레트로한 사운드와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영국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엑소와 또 한번 호흡을 맞춘 노래다. 멤버 찬열이 작사에 함께 참여, 떠나려는 연인를 붙잡고 싶은 마음을 중력에 빗댔다.

엑소는 이날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 티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앨범 콘셉트에 맞춰 제작된 ‘CIRCUIT EXO'(서킷 엑소) 페이지에서 멤버와 관련된 숫자 퀴즈를 맞추면 티저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는 11월 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