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 소녀’ 예임, 오늘(23일) 신곡 ‘먼저 말해줘’ 공개… 이별 감성 전한다

0
201810231038033415.jpg

A100 엔터테인먼트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예임(Yeim)이 더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왔다.

소속사 A100 엔터테인먼트는 예임이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두 번째 싱글 ‘먼저 말해줘’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신곡 ‘먼저 말해줘’는 더 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는 연인에게 헤어지자고 ‘먼저 말해달라’는 가슴 아픈 마음을 대변한 정통 발라드곡이다. 이별을 마주한 순간 느껴지는 복합적인 감정들을 공감 가는 가사에 녹여냈다.

이번 싱글은 대세 작곡가 똘아이박과 미친기집애의 협업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임창정, 케이윌, 다이아 등 다양한 가수의 곡을 만들어 온 똘아이박과 미교의 ‘빗소리’로 유명한 미친기집애가 공동으로 작업했다. 두 작곡가가 만난 대표적인 곡으로는 ‘우연히 봄’이 있다.

예임은 이별 후의 심정을 그린 데뷔곡 ‘길모퉁이’에 이어 이별의 순간을 노래한 ‘먼저 말해줘’까지 ‘이별 시리즈’로 팬들과 만난다. 두 번째 이별을 맞는 그가 어떤 감성을 노래에 담아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아울러 ‘먼저 말해줘 JPN Version’은 데뷔 싱글과 마찬가지로 예임이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보컬뿐만 아니라 가사에도 그의 감성을 깊게 녹여냈다.

한편 예임은 23일 ‘먼저 말해줘’를 발매하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커버 곡을 공개하며 팬들과 만나왔다. 또 ‘DJ 예임이의 혼코노’ 등 개인 영상 콘텐츠로도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