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황소’ 마동석 “송지효와 부부 호흡…캐스팅 소식 기뻤다”

0
201810231119403858.jpg

배우 송지효(오른쪽)가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성난황소’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마동석과의 10여년 전 인연을 이야기 하고 있다.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 분)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분)를 구하기 위해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마동석이 송지효와의 부부 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마동석은 23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성난황소'(감독 김민호) 제작보고회에서 "송지효 배우가 캐스팅됐다는 얘기 듣고 당연히 너무 기뻤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사실 송지효와는 촬영을 많이 못했다. 초반에 같이 나오고 바로 송지효가 납치가 되고 끝에 만난다"고 너스레를 떨며 "송지효 배우는 김성오씨와 촬영을 많이 했다"고 덧붙였다.

또 마동석은 "제 캐릭터는 과거에 주먹을 많이 쓰는 사람이었다가 착하게 살게 됐는데 착한 길로 인도하게 된 이가 바로 아내(송지효 분)"라며 "아내가 나를 휘어잡고 있고, 내가 꼼짝을 못하는 관계"라고 설명했다.

한편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 분)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분) 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오는 11월 개봉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