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황소’ 마동석 “韓 드웨인 존슨 칭찬? 과찬의 말씀”

0
201810231124184754.jpg

배우 마동석이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성난황소’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를 하고 있다.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 분)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분)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20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마동석이 ‘파라노말 액티비티’ ‘겟아웃’ ‘인시디어스’ ‘해피 데스데이’ 등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명문 공포 영화 제작사 블룸하우스의 수장 제이슨 블룸이 자신에 대해 "한국의 드웨인 존슨"이라고 말한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마동석은 23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성난황소'(감독 김민호) 제작보고회에서 "이야기를 들었다"며 "과찬의 말씀"이라며 쑥스러워 했다.

또 마동석은 "저에 대해 이렇게 얘기해주셔서 감사하다. 그분들과 같이 일하는 분들도 만났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잘 봐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전 영화도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해주셨는데 ‘성난 황소’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이라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 분)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분) 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오는 11월 개봉.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