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황소’ 송지효 “마동석, 배우되고 처음 밥 사준 선배”

0
201810231128547399.jpg

배우 송지효가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성난황소’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 분)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분)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송지효가 마동석과의 인연을 밝혔다.

송지효는 23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성난황소'(감독 김민호) 제작보고회에서 "사실 저는 마동석 선배님이 하신다고 해서 무작정 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마동석 선배님은 10여 년 전에 (배우가 되고) 처음 밥을 사준 선배님"이라며 "몰래 계산을 하고 가셔서 정말 감사했고 좋은 선배라고 생각했다. 선배님을 만나면 이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었고 선배님이 하신다고 해서 무작정한다고 했다"고 고백했다.

또 "선배님과는 촬영에서 많이 만나진 못했는데 짧은 시간 촬영하는 동안 배운 것들이 많다"며 "(극 중 김성오에게) 납치돼서 잡혀 있으면서 (마동석이) 많이 그리웠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 분)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분) 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오는 11월 개봉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