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화정, 대만 지상파 인기 예능까지 점령…부산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0

 

201810231345234810.jpg

가수 추화정이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대만 지상파 예능 출연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3일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 측은 최근 대만 민영 지상파 CTV 예능프로그램 ‘The Hunger Game(饥饿游戏, 더 헝거 게임)’ 부산 촬영에 참여한 추화정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추화정은 함께 출연한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대화를 적극 주도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또 다른 컷에는 모든 출연진들과 브이(V)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웃고 있어 훈훈함을 선사했다.

이날 부산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추화정은 일본 걸그룹 허니팝콘의 멤버 미카미 유아를 비롯해 대만 배우 크리스 케이, 대만 MTV ‘아애우상(我愛偶像, Idols of Asia)’의 MC 애플 등과 함께 다양한 게임에 참여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추화정은 적극적인 자세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것은 물론, 유창한 중국어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며 함께 참여한 아티스트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이끌어냈다.

대만 CTV의 ‘The Hunger Game’은 각 지역을 방문해 팀을 구성, 흥미로운 게임들을 통해 특산물과 유명 여행지를 소개하는 방송이다. MC는 대만 유명 보이그룹 5566(토니 선, 왕인보, 제이슨 수)으로, 대만 아이돌들의 선망의 대상이자 노련한 진행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인기몰이하고 있다.

추화정은 본격적인 솔로 데뷔에 앞서 대만 MTV ‘아애우상’을 비롯해 대만 유명 온라인 예능 ‘94爱K歌(94애K가)’, 대만 삼립방송국 예능 ‘安安大明星(안안대명성)’, ‘拜托了 女神(부탁해요 여신님)’ 등에 출연하며 국내외 팬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추화정이 함께한 ‘The Hunger Game’은 11월 중 방송될 예정이며, TV 방송 후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