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김민준·최대철父, 모델+운전면허 ‘시니어의 도전'(종합)

0
201810240021440560.jpg

KBS2 ‘볼빨간 당신’ 캡처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김민준과 최대철의 아버지가 시니어의 도전 정신을 보였다.

23일 밤 방송된 KBS2 ‘볼빨간 당신’에서는 배우 김민준의 아버지가 시니어 모델에 도전, 최대철의 아버지가 운전면허 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김민준의 어머니와 아버지의 시니어 모델 도전기가 그려졌다. 김민준의 아버지는 "나이가 많아서, 일흔이다"라고 얘기했고 이에 시니어 모델은 "72이면 내가 누나다 요즘에는 칠팔청춘시대다"라고 말해 당당함을 드러냈다.

김민준과 부모님은 시니어 모델들과 워킹에 도전했다. 홍진경은 "처음 하신 것 치고 굉장히 잘하셨다"고 감탄했다. 이어 연기 연습에 들어갔다. 김민준의 동갑내기 부모님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속 송중기, 송혜교의 연기를 도전하기로 했지만 어설픈 연기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드라마 ‘다모’의 명장면에 도전했다. 김민준의 어머니는 "우리 아들인 거 알죠"라며 깨알 자랑했다. 김민준의 아버지는 김민준이 했던 역할에 도전했다. 이 모습을 본 김민준은 "드라마 안 보셨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최대철의 아버지는 바이크를 타고 등장,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최대철의 아버지는 운전면허 시험에 도전하기로 했다. 최대철은 운전면허 시험에 나오는 필기 문제를 직접 제출하며 공부에 나섰다. 최대철은 거실에서 의자에 앉아 모의 운전 테스트를 진행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버지는 운전면허 필기 시험을 보러 당당하게 들어갔다. 이윽고 당당하게 나온 아버지는 "불합격"이라고 말하며 아쉬움을 자아냈다. 최대철 아버지는 "부끄럽다"고 했고 최대철은 "왜 부끄럽냐. 나도 2-3번 떨어졌다. 잘할 수 있다"고 응원했다. 최대철은 스튜디오에서 아버지가 운전면허를 따시면 경차를 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양희경과 두 아들은 힐링 온천을 찾았다. 양희경은 남자 옷을 입고 왔고 이에 아들들은 위로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두 아들은 갯벌에서 잡은 몇 알의 모시조개를 넣어 수제비를 끓였다. 이어 새우, 고기를 구우며 양희경을 위한 바베큐 한 상을 차렸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