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그룹 빨간의자, EP 앨범 ‘Our A’ 트랙리스트 공개

0

201810241050150086.jpg

팝그룹 빨간의자(보컬 수경, 피아노 강주은, 퍼커션 정재훈)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4일 오전 빨간의자 공식 SNS 채널에는 EP 앨범 ‘Our A’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9월 17일 EP 앨범 곡 중 하나인 ‘별이 되어줘’를 선공개 한 빨간의자는 이어 10월 8일에는 ‘백 년 만에’를 공개한 바 있다.

4년 만에 발매하는 이번 정규앨범에는 앞서 발표한 ‘별이 되어줘’, ‘백 년 만에’와 함께 더블 타이틀 곡 ‘멀쩡했던 내 마음’, ‘좋은 사람’ 그리고 지난 3월 발매 돼 큰 사랑을 받았던 ‘우리 행복했던 시간’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EP 앨범 ‘Our A’는 빨간의자 팀 특유의 재치있는 가사 표현법과 대중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들로 구성된 앨범이다. 특히 트랙리스트를 하나의 이야기처럼 스토리텔링화 하여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기다려주신 만큼 많이 준비했으니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빨간의자는 오는 27일 성북구에 위치한 나니아의 옷장에서 EP 앨범 발매 전 수록된 전곡을 라이브로 미리 듣려주는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오는 29일 월요일 오후 6시 온·오프라인 동시 EP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