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에이티즈 “얻고 싶은 수식어? 보물돌”

0
201810241156015790.jpg

KQ 엔터테인먼트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신인그룹 에이티즈가 이번 활동을 통해 얻고 싶은 수식어에 대해 이야기했다.

민기는 24일 오전 11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1: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저희 타이틀 곡이 ‘트레저’다. 보물이라는 뜻인데 보물 같이 저희들과 팬들 모두 반짝반짝 빛나고 싶어서 ‘보물돌’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고 말했다.

산은 "저희가 8명이기도 하고 팔색조는 여러 색을 갖고 있지 않나. 팔색조돌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A TEEnager Z’에서 착안해 ’10대들의 A to Z(모든 것)’라는 의미를 담은 8인조(홍중·성화·윤호·여상·산·민기·우영·종호) 신예 보이그룹으로,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1: 올 투 제로’로 가요계에 데뷔한다.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1: 올 투 제로’는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한 긴 여정의 시작점에 서있는 에이티즈의 모습을 담은 앨범. 오리엔탈풍 타이틀 곡 ‘트레저’와 에이티즈의 출사표가 담긴 더블 타이틀곡 ‘해적왕’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