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에이티즈 “소속사 선배 블락비, 존재만으로도 큰 힘”

0
201810241158462753.jpg

KQ엔터테인먼트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신인그룹 에이티즈가 소속사 선배 블락비를 언급했다.

우영은 24일 오전 11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1: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선배님들께 배우고 싶은 점은 무대 장악력, 표현력"이라고 말했다.

또 우영은 "영상을 통해 많이 배우고 있다. 블락비 선배님들께서 해외투어 중이고 스케줄이 많아서 바쁘시지만 존재만으로도 큰 힘이 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홍중은 "저희가 자주 뵙지 못하지만 가끔 마주칠 일이 있으면 엄청 응원해주신다.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거들었다.

한편 에이티즈는 ‘A TEEnager Z’에서 착안해 ’10대들의 A to Z(모든 것)’라는 의미를 담은 8인조(홍중·성화·윤호·여상·산·민기·우영·종호) 신예 보이그룹으로,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1: 올 투 제로’로 가요계에 데뷔한다.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1: 올 투 제로’는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한 긴 여정의 시작점에 서있는 에이티즈의 모습을 담은 앨범. 오리엔탈풍 타이틀 곡 ‘트레저’와 에이티즈의 출사표가 담긴 더블 타이틀곡 ‘해적왕’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