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박나래, 새신부 홍현희에 “같이 실버타운 가자더니”

0
201810250941400915.jpg

MBC ‘나 혼자 산다’ © News1

(서울=뉴스1) 강고은 기자 = 예능 대세 박나래가 남다른 솔로 라이프 예찬론으로 눈길을 끌었다.

2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김영희와 홍현희, 제이쓴 커플의 예비 신혼집을 방문,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25일 오전 ‘나 혼자 산다’ 측에 따르면 최근 촬영에서 박나래와 김영희는 평생 함께할 것만 같았던 홍현희의 결혼 소식에 시원섭섭한 기분을 느끼며 사랑과 우정에 대한 깊은(?) 대화를 나눴다. 두 사람은 "같이 실버타운 알아보자더니 배신당했다"며 홍현희에 대한 배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이야기 도중 "언제든 결혼할 생각이 있다. 난 항상 준비가 돼있다"며 비장한 각오를 내비친 김영희와는 달리 박나래는 "나는 지금 이대로가 좋다"고 밝히며 현재의 솔로 라이프에 대한 예찬과 남다른 인생 철학을 밝혔다.

그러나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 앞에서는 아닌 척 하면서도 은근히 부러워하는 눈길을 보낸다고 해 ‘지금 이대로가 좋다’던 그녀의 여유로운 발언의 진실(?)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 개그우먼이 모인 만큼 한 순간 순간도 놓치지 않는 악마의 리액션과 마성의 화법으로 안방극장에 웃음폭탄을 예고해 26일 방송에 대한 기대지수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지난 주 예상치 못한 결방으로 아쉽게 시청자분들을 찾아가지 못했는데, 2주 만에 찾아가는 만큼 더 꽉 찬 즐거움과 재미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나 혼자 산다’는 26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