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 혜연→트로트 가수 강혜연으로 새 출발…31일 컴백

0
201810260951567792.jpg

강혜연© News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케이스타그룹 스타이엔티(STARENT)에 합류한 강혜연이 트로트 가수로 새 출발에 나선다.

26일 소속사 스타이엔티 측은 "강혜연이 트로트 가수로서 제2의 음악 인생을 시작한다"며 "오는 31일 첫 번째 트로트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타이엔티에 새롭게 둥지를 튼 강혜연은 어떤 장르의 음악이든 자신의 것으로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끼를 바탕으로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다.

걸그룹 베스티 활동 당시부터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을 인정받았던 강혜연은 여기에 맛깔나는 트로트 창법까지 장착해 전 세대를 폭 넓게 아우르는 트로트 뮤지션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특히 강혜연은 지난 2014년 방송된 Mnet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트로트엑스’에 출연해 심사위원 및 시청자들의 호평 릴레이를 이끌어내는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소속사 스타이엔티 측 관계자는 "강혜연이 ‘트로트엑스’에서 뽐냈던 능수능란한 창법과 깊이 있는 감성을 보고 트로트 가수로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는 재능을 갖추고 있음을 판단했다"며 "본인도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의지가 강한 만큼, 이를 뒷받침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