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궁민남편’ 비아이X바비, 다섯 남편 긴장시킨 뼈 있는 독설은?

0
201810281507464561.jpg

MBC ‘궁민남편’©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궁민남편’들의 힙합 선생님으로 변신한 비아이, 바비가 거침없는 독설을 날려 궁금증을 자아낸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밤-궁민남편’에는 ‘사랑을 했다’ 열풍의 주인공 아이콘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힙합 쌩초보 다섯 남편들과 힙합 선생님 비아이와 바비의 특별한 만남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날 힙합 클럽을 찾은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은 본격적인 수업에 앞서 과연 힙합에 대해 어디까지 알고 있을지 리듬감 테스트와 랩 가창력 테스트를 진행했다.

가슴속 파이어를 해방시키는 다섯 남편들을 지켜본 비아이와 바비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평가로 이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한다. 특히 날카로운 눈빛으로 독설까지 날려 현장은 일순간 묘한 긴장감이 감돌았다고.

그런가 하면 다섯 남편들은 예상외의 반전 실력으로 힙합 선생님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호랑이 선생님 비아이와 바비의 엄지를 치켜세우게 만든 ‘아우라만은 1등’과 ‘의상 1등’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다섯 남편들을 바짝 긴장하게 만든 아이콘의 뼈 있는 독설은 28일 오후 6시 35분 방송되는 ‘궁민남편’에서 밝혀진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