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1’ 아이즈원, 첫 앨범 ‘컬러라이즈’ 커버 공개… 기대↑

0
201810281511564509.jpg

오프더레코드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비주얼처럼 화사한 데뷔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28일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공식 SNS 채널에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팀 특유의 밝은 분위기가 돋보이는 비비드한 색감의 의상을 입고 각자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깜찍한 포즈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는 센터 장원영을 포함한 아이즈원 열두 멤버는 앨범명 ‘컬러라이즈’처럼 컬러감 넘치고 화사한 이미지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데뷔까지 단 하루만을 남겨둔 아이즈원은 오피셜 포토부터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 트랙리스트,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준비한 티저 콘텐츠 공개를 모두 마치고 막바지 준비에 임하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날 오후 8시부터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콘을 개최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