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한고은, 시어머니 생신 이벤트 3종…남편 눈물 흘린 사연은

0
201810291133180148.jpg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운명’© News1

(서울=뉴스1) 강고은 기자 = ‘너는 내 운명’ 한고은이 시어머니의 생신을 맞아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2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한고은이 시어머니 생신 기념으로 준비한 깜짝 이벤트 3종 세트가 공개된다.

이날 오전 ‘너는 내 운명’ 측에 따르면 최근 촬영에서 두 사람의 모습을 본 MC들은 "뭔가 이상하네 오늘~, 중요한 자리 가시는 것 같아요"라며 궁금해 했다. 이어서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레스토랑으로 향했다. 바로 시어머니 생신 기념으로 식사 자리를 마련했던 것. 먼저 도착해 자리를 잡은 수고부부는 생신을 맞은 시어머니가 좋아할만한 맞춤형 메뉴를 주문했고, 뒤이어 레스토랑에 도착한 시부모님 내외와 오붓한 식사를 즐겼다.

뒤이어 한고은은 시어머니 생신 기념으로 준비한 케이크를 꺼냈다. 케이크를 본 시어머니는 "왜 케이크가 두 개나 돼?"라고 물었고, 한고은은 "저희가 직접 만들었어요"라고 이야기했다. 지켜보던 MC 김구라는 "이런 게 있었네요"라며 깜짝 놀랐고, 김숙 또한 "너무 좋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런데 며느리가 준비한 케이크 선물을 받은 시어머니가 갑자기 위축된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신영수는 "엄마가 왜 위축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계속해서 시아버지도 아내를 위해 준비한 손편지 선물을 꺼냈다. 하지만 손 편지 내용을 보던 한고은 뿐 아니라 지켜보던 출연자들이 모두 당황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식사 중 신영수가 갑자기 눈물을 쏟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신영수가 눈물을 쏟은 이유는 무엇일지 그 뒷이야기와 시어머니 생신 기념 깜짝 이벤트 3종 세트의 정체는 2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