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 남친의 귀환’ 한희준, 11월6일 ‘스태리 나잇’으로 컴백

0
201810291247565825.jpg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고막 남친’ 한희준이 11월 컴백을 예고했다.

29일 한희준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6일 한희준이 디지털 싱글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지난 1월 발표한 ‘딥 인사이드'(DEEP INSIDE) 이후 10개월 만이다.

컴백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도 공개됐다. 사진 속 한희준은 잠수교를 걸으며 도시의 야경을 바라보는 모습이다. 특히 컴백을 앞두고 업그레이드된 한희준의 비주얼은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의상과 함께 분위기를 더했다.

‘스태리 나잇’은 시티팝 장르의 곡으로 데뷔 앨범부터 함께 작업해온 뉴타입이엔티 소속 프로듀서 준조(Junzo)와 탁(TAK)이 작업했다. 한희준 역시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감성을 더했다.

한편 한희준은 미국 인기 오디션 ‘아메리칸 아이돌 11’에 출연해 TOP9에 오른 데 이어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에서도 TOP10에 진입해 화제를 모았다. 그뿐만 아니라 아이돌 그룹 비투비 ‘울어도 돼’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보아가 주연을 맡은 영화 ‘가을 우체국’ OST ‘안아줄걸’ 작사에 참여하는 등 실력 있는 아티스트의 면모를 뽐낸 바 있다.

한편 한희준의 신곡 ‘스태리 나잇’은 11월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