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이슈] 김부선, 이재명 지사 향해 “점 빼느라 수고하셨네요”

0
201810291423124124.jpg

이재명 경기지사와 불륜 스캔들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는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지사에게 명예훼손에 따른 3억 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하기 위해 28일 오전 서울 송파구 서울동부지법에 도착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18.9.28/뉴스1 © News1 성동훈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벌인 이른바 ‘점 스캔들 논란’과 관련해 "점 빼느라 수고하셨다"면서 글을 올렸다.

김부선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링크를 건 기사 하나와 함께 "점 빼느라 수고하셨네요"라며 "그 점을 놓고 나랑 대화한건 잊으셨나요?"라고 글을 올렸다.

김부선은 "거짓을 덮으려 또 다른 거짓말을 할수록 당신의 업보는 커져만 갈텐데…안타깝네요"라고 이재명 지사를 향해 덧붙였다.

또한 김부선은 해당 게시물과 관련해 페이스북에 "문제의 본질은 이재명의 거짓말"이란 댓들도 남겼다.

한편 이른바 ‘여배우 스캔들’로 알려진 이재명 지사, 김부선의 스캔들은 김부선이 과거 이재명 지사와 내연 관계에 있었다고 주장하면서 시작됐다. 김부선은 이 지사의 특정 신체 부위에 ‘동그랗고 큰 까만 점’이 있다고 주장했고, 이지사는 아주대학병원에서 지난 16일 신체검증에 나섰다.

당시 아주대학병원 측은 "특집 결과 점이나 레이저 시술 반흔 및 수술적 절제 후 봉합 반흔은 광찰되지 않았다. 피부과 전문의와 성형외과 전문의가 밝힌 공통된 소견으로는 점을 뺀 흔적이나 혹은 레이저 시술, 봉합 등은 관찰되지 않았다"고 발표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