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신규 멤버십+이벤트 제공..‘커플링 클럽’ 론칭

0

201810300947020388.jpg

CGV가 11월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신규 멤버십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30일 CGV는 "지난 29일 극장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을 위해 ‘커플링 클럽’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부터 총 세 번에 걸쳐 진행한 ‘커플 저격 프로젝트’에 무려 77만 명이 참여할 정도로 호응을 얻어 전용 멤버십 ‘커플링 클럽’을 처음 출시하게 됐다.

‘커플링 클럽’에 가입하면 ‘커플 응원팩’이 각각 지급된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CGV 커플 전용석 ‘스윗박스’ 상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극장 데이트로 안성맞춤인 ‘컬처플렉스(Cultureplex)’ 공간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각 영화관별 이벤트나 16개 브랜드 제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커플링 클럽’ 가입을 위해서는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커플 등록하기’를 신청하면 된다. 커플 신청을 받은 상대방이 모바일 메신저에서 동의하면 커플로 자동 등록된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는 올 연말까지 ‘커플링 클럽’의 혜택을 더욱 다양화해 나갈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커플 매칭일 기준 100일, 1년마다 기념일을 축하하는 CGV 할인 쿠폰팩 선물을 증정한다. 또 CGV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매점 및 포토티켓 등을 이용한 횟수를 합산한 커플 랭킹 순위에 따라 보너스 리워드 및 커플 전용 시사회 참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11월 한 달간 영화와 매점 메뉴 할인 혜택을 가득 모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는 영화를 관람한 고객들에게 ‘무비캐릭터 카드’를 제공한다. ‘무비캐릭터 카드’는 각 극장별로 소진 시까지 제공되며, 쿠폰은 11월 1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일부 극장을 제외한 전국 CGV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11월 14일까지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이 20명 이상 단체로 CGV를 방문하면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매점에서는 11월 30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점심(오전 11시~오후 2시)과 저녁(오후 6시~9시)시간에 ‘간식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