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로 귀환”…‘동네앨범’ 김종민, ‘행복을 주는 사람’ 리메이크

0
201811081613306203.jpg

‘가수’ 김종민의 감성이 음악 팬들을 찾는다.

김종민이 부른 TV CHOSUN의 신규 음악 예능프로그램 ‘동네앨범’의 삼척편 리메이크 음원 Part3 ‘행복을 주는 사람’이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삼척편 리메이크 곡인 ‘행복을 주는 사람’은 명실상부 80년대 최고 통기타 듀오 해바라기의 메가 히트곡. 미니멀한 편곡에 김종민의 완벽한 재해석과 감성 가득한 목소리가 더 해져 새로운 느낌의 곡으로 재탄생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행복을 주는 사람’은 TV CHOSUN의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김종민이 황미나에게 들려주며 감동을 전한 바 있어, 더욱 진한 감성을 리스너들에게 전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나의 할머니, 그녀의 첫사랑’ 역시 ‘행복을 주는 사람’과 수록된다. 가창에 참여한 Sage는 신인 싱어송라이터로 다양한 악기 연주는 물론, 감성가득한 보이스로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관계자는 "Sage가 할머니의 지나간 첫사랑에 대한 후회와 그리움 등 다양한 감정들을 담은 본인만의 재해석을 통해 기존의 곡과 차별화 된 느낌을 더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동네앨범’은 동네만의 추억이 깃든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드는 음악 예능프로그램이다. 이번 주부터 토요일 밤으로 방송 시간을 변경, 오는 10일(토) 밤 12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왓에버미디컴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