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주의보’ 천정명♥윤은혜, 쇼윈도 연애 시작..강서연 방해 이겨낼까

0

201811091654126206.jpg

배우 천정명과 윤은혜가 쇼윈도 연애를 시작, 안방극장에 제대로 된 ‘설렘주의보’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7일 방송한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 3화에서는 차우현(천정명 분)이 윤유정(윤은혜 분)의 기자회견장에 급습해 본인이 윤유정의 연인임을 밝히는 장면이 그려졌다.

앞서 윤유정은 차우현에게 쇼윈도 연애를 제안했다가 거절당한 바 있다. 하지만 차우현은 자신의 생물학적 아버지인 최고그룹 차태수 회장이 자신의 출생 스토리를 경영진 총회에서 밝히고 강혜주(강서연 분)와의 결혼 발표도 계획하고 있다는 사실을 우연히 알게 되자 스스로의 운명을 결정짓기 위해 윤유정과의 위장 연애를 결심했다.

차우현은 주우재(성훈 분)가 윤유정과 위장 연애를 발표하기 직전에 기자회견장에 도착, 윤유정에게 “나한테 적립한 신세 마일리지 지금 써요. 한 번에 다 갚게 해 줄게요. 위장 연애, 쇼윈도 커플, 그거 나랑 하자고요”라고 말했다. 이후 차우현은 자신이 윤유정의 연인이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차우현의 마음을 얻어 최고그룹 안주인이 되고자 하는 재벌가 딸 강혜주(강서연 분)는 이 소식을 듣고 잠시 평정심을 잃었다. 하지만 이내 차우현을 얻겠다는 다짐을 굳히며 그와 첫 만남을 회상했다.

회상 속 차우현은 스타일리쉬한 후드 집업에 다운 베스트를 착용한 훈훈한 모습을 자아냈다. 차갑기만 한 줄 알았던 스타 닥터의 일상 속 편안한 모습은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혜주 또한 화이트 색상의 의상으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차우현과 강혜주의 일상 룩은 천정명과 강서연이 실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스마일리’ 제품이다.

차우현과 윤유정의 본격적인 위장 연애, 그리고 차우현을 포기하지 않는 막무가내 재벌가 딸 강혜주의 활약은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에 걸쳐 스마일리 공식사이트에서는 ‘설렘주의보’ 속 차우현이 입었던 패딩을 파격세일 이벤트로 만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