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400여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가을 캠프 낭만 선사 ‘2018 HS CAMP’

0

201811121127579020.jpg

신화 신혜성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가을 캠프의 낭만을 선사했다.

신혜성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2박 3일 동안 강원도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에서 400여명의 국내외 팬들과 함께하는 ‘2018 HS CAMP’를 열었다.

캠프 시작일인 9일, 신혜성은 캠프에 입장하는 팬들과 웰컴 하이터치를 진행한 후 이어진 브리핑 자리에서 MC 없이 캠프 프로그램을 소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혀 팬들의 환호를 유도했으며 모든 참가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많은 고민하고 열심히 준비했다는 말로 캠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첫날 신혜성은 400여명의 팬들 모두와 하이터치로 교감을 나눈 이후 포토타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진 것은 물론 팬들이 머무는 모든 방에 방문해 ‘복불복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해 상품을 제공하는 등 모두에게 굿나잇 인사를 건네며 잊지 못할 밤을 선물했다.

둘째날에는 ‘HS동물원에서 열리는 스탬프회’라는 콘셉트로 신혜성을 포함하여 진행 스태프까지 동물 의상을 착용하여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었으며 신혜성이 직접 그린 동물 도안대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지우개 스탬프를 만들어서 직접 팬들의 ‘HS NATION’ 여권에 찍어주는 스탬프회를 열어 색다른 추억을 함께 새겼다.

이어진 ‘신혜성 미니게임’은 도전 골든벨 형식으로 진행돼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캠프 분위기가 한껏 고조됐다.

뿐만 아니라 캠프의 마지막 프로그램인 뮤직쇼에서 신혜성은 솔로곡 ‘그대라면 좋을텐데’를 열창해 감동적인 분위기를 선사했으며 신화 20주년 스페셜 앨범 HEART 메들리 ‘떠나가지마요’- ‘Here I Come’–’In the air’– ‘L.U.V’-‘Level’- ‘Kiss Me Like That’을 차례로 불러 캠프에 모인 팬들에게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며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었다.

또한 뮤직쇼 중간에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Heart to Heart ‘Q&A” 시간에는 팬들의 질문 릴레이가 이어져 평소 신혜성에게 궁금했던 점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진 ‘뜻밖의 뮤직퀴즈’에서도 팬들이 응모해 특별함이 더해진 이모티콘 퀴즈로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에 팬들은 ‘신혜성, 널 위해 더 좋은 사람이 돼 줄게’라고 쓰인 플래카드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신혜성은 답으로 ‘머물러줘’, ‘한걸음 더’로 따뜻한 신혜성표 발라드를 선사했다.

신혜성은 "여러분과 함께한 내내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하며 팬들을 위해 마지막 곡 으로 ‘예뻐’, ‘예쁜 아가씨’를 열창한 후 앵콜 곡으로 드라마 ‘도깨비’의 OST인 ‘Beautiful’을 부르며 아쉬운 인사를 대신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이번 신혜성 글로벌 팬캠프에 함께 해 주신 많은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좋은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신혜성 캠프 ‘HS CAMP’는 매년 개최하는 신혜성의 연말 공연’SHIN HYE SUNG CONCERT-THE YEAR’S JOURNEY’와 함께 팬들에게 또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는 12월 개최를 앞두고 있는 신혜성의 연말 콘서트 또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12월 30일부터 31일까지 단독콘서트 ‘2018-2019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를 개최할 계획이다. 티켓 예매는 오는 2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