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의 이중생활2’, 2019년 여름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1차 예고편 공개

0

201811121138462208.jpg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두 번째 이야기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내년 여름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 2016년 8월에 개봉한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주인바라기 맥스와 굴러온 개 듀크에게 찾아온 견생 최초의 위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과 반려동물의 숨은 일상을 엿본다는 기발한 상상력으로 전세계 18개국 박스오피스 1위, 흥행 수익 8억 달러를 돌파하며 전세계 극장가에 ‘마이펫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국내에서도 252만 관객을 돌파하며 사랑을 받았던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두 번째 이야기 ‘마이펫의 이중생활2’의 2019년 여름 개봉을 확정 짓고, 비글미 넘치는 펫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은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변함없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주인바라기 강아지 맥스의 모습을 담았다. 강아지에겐 속박의 상징인 넥카라를 착용하고 있는 맥스의 모습은 주인이 집을 나서는 순간 수상해지는 펫들이 펼칠 위험천만한 사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불만스러운 맥스의 표정과 ‘웃지마’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반전 웃음을 전하는 티저 포스터는 한층 더 깜찍해진 펫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201811121138466525.jpg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산책을 나가자는 주인 케이티의 말에 꼬리를 흔들며 좋아하는 맥스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케이티의 말에 속아 펫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장소인 동물병원에 도착해 안절부절 못하는 맥스의 모습은 전에 없던 긴장감을 자아내며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우리는 반려동물을 사랑하죠. 하지만 얼마나 그들을 잘 알고 있나요?"라는 카피와 함께 주인에 대한 불만 섞인 목소리를 내며 뒷담화를 나누는 펫들의 모습이 반전 재미를 전한다.

이처럼 통통 튀는 펫 캐릭터들의 재기발랄한 매력, 한층 더 흥미로워진 스토리를 담은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한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오래도록 기다려온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