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수능 대박 기원 ‘대한민국 학생들과 ’할인받는 신비한 수험표‘’ 이벤트

0

201811121245319061.jpg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대한민국 학생들과 ‘할인받는 신비한 수험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한민국 학생들과 ‘할인받는 신비한 수험표” 이벤트는 12일 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고3 수험생 뿐만 아니라 예비 수험생인 청소년들에게도 3가지 이벤트를 통해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째로 수험표 인증 시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를 5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능 당일인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동반 1인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일부터 30일까지 수험표 또는 학생증과 청소년증 인증 시 일반(2D) 영화 관람 할인 혜택(동반 1인까지)을 받을 수 있다.

두번째는 14일부터 30일까지 ‘수능 대박 콤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학생증과 청소년증, 수험표 인증 시 팝콘(R), 음료(R), 핫도그 또는 나쵸, 캐릭터&영화 굿즈로 구성된 ‘수능 대박 콤보’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번째는 ‘GO3들아, 신규가입하GO, 멤버십 포인트받GO’라는 이벤트를 통해 신규 회원 가입 후 영화 관람하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2000년생 혹은 2001년생(빠른 생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9일부터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성기범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포함해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예비 수험생 그리고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특히 수험생들이 오랜 시간 고생한 만큼 이번 이벤트가 학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