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데뷔 첫 솔로 연말 단콘 개최…겨울 감성 물씬 ‘고품격’ 라이브 펼친다

0
201811141358051903.jpg

실력파 남성 보컬리스트 DK가 특별한 연말 파티를 개최한다.

14일 소속사 쥬스엔터테인먼트는 “DK가 오는 12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2018 연말 콘서트 ‘DK 파티 나이트(DK Party Nigh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DK가 솔로로 처음 개최하는 연말 단독 콘서트로, 겨울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가창력과 짙은 감성을 앞세워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생생한 라이브로 소화할 예정이다.

지난 9월 첫 번째 솔로 소극장 콘서트 ‘부디’를 개최하고 오랜만에 팬들과 만난 그는 연말 콘서트를 통해 더욱 깊은 울림과 감동을 관객들에 선사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실력파 DJ 나이트템포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DK와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DK 파티 나이트’라는 콘서트 타이틀처럼 관객들의 흥을 북돋는 화려한 연말 파티를 꾸밀 계획이다.

DK와 함께 호흡을 맞출 DJ 나이트템포는 국내에서는 쉽게 찾아보기 힘든 시티팝 및 퓨처/펑크 장르 기반의 음악으로 주로 활동하며 독보적인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서서히 입소문을 타며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어 향후 음악적 행보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DK의 2018 연말 콘서트 ‘DK 파티 나이트(DK Party Night)’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DK는 내년 초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