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감미로운 수능 응원 메시지 지어반표 응원송 ‘위로해줄게’

0
201811151520541144.jpg

스윗 R&B 듀오 지어반(G Urban)이 수험생들을 위한 감미로운 응원송을 선사했다.

지어반(홍혁수, 라경원)은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019 수능 응원송 ‘위로해줄게’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응원송은 15일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지어반의 힐링송 ‘위로해줄게’를 개사한 곡으로, 라경원의 키보드 연주와 함께 두 남자 특유의 달달하고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져 수험생들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주고 있다.

특히 “마지막이 아닌 시작인만큼 긴장하지 않길 기도해줄게요 수고 많았어요 잘 될 거에요”, “문제 안 풀릴 땐 숨을 크게 쉬어요 생각날거에요 노력했잖아요”, “내일은 해피엔딩 영화 주인공처럼 웃을거에요 good luck” 등 따뜻한 응원을 담아 개사한 가사가 센스있게 전달되며 더욱 공감 지수를 높였다.

앞서 故 마이클 잭슨, 마마무, 자이언티, 볼빨간 사춘기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커버곡을 발표한 지어반은 지난해에는 이하이의 ‘한숨’을 커버한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보컬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남성 보컬 듀오 지어반은 다양한 음악활동으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