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Bigman), sidusHQ와 전속 계약..세계가 먼저 주목한 아티스트

0

201811161110082363.jpg

비트박서 빅맨이(Bigman) sidusHQ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전 세계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16일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독보적인 비트박스 실력으로 정평이 난 빅맨은 가창력과 프로듀싱 실력까지 갖춘 인재다. 빅맨이 가진 상상 이상의 잠재력이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 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상식을 깨는 빅맨의 행보를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영입 이유를 밝혔다.

빅맨은 ‘천만 뷰’라는 대기록으로 입증한 재능과 스타성을 기반으로 남다른 비트박스 실력과 스타일리시한 음악으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지난 2017년 아시아 비트박스 챔피언십 와일드카드 지원 영상이 화제가 돼 유튜브에서 ‘천만 뷰’라는 대기록을 보유하는가 하면, 미국 NBC ‘엘렌쇼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세계인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와 함께한 서브웨이 CF, 웹 예능 ‘통하는 여행 4’에 출연하며 비트박서이자 방송인으로서 대중들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고 있다.

이처럼 빅맨은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선보이고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