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킬러’, 잠수함 헌터 킬러의 모든 것 담은 ‘잠수함 입덕 영상’ 공개

0

201811161341004337.jpg

영화 ‘헌터 킬러’가 하이퀄리티 잠수함 액션을 보여줄 주인공인 잠수함 헌터 킬러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잠수함 입덕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헌터 킬러’는 ‘분노의 질주’ 제작진의 가장 강력한 잠수함 액션을 다룬 작품이다.

‘헌터 킬러’란 위기의 순간 가장 위험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투입되는 공격형 잠수함을 일컫는다.

공개된 ‘헌터 킬러’의 ‘잠수함 입덕 영상’은 평소 접하기 힘든 잠수함의 모든 정보가 알기 쉽게 담겨 있어 관객들의 이해를 돕는 동시에 잠수함의 매력을 전한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등장하는 ‘헌터 킬러, 핵잠수함, 버지니아급, 어뢰’라는 단어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압도적인 위용을 자랑하는 헌터 킬러의 모습이 보여지며 ‘#무게 8천톤, #역대급 사이즈’의 존재감을 실감케 한다.

실제 미 해군의 주력 잠수함인 버지니아급 핵잠수함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헌터 킬러’를 완성하는 진정한 매력은 잠수함 그 자체뿐만이 아닌 잠수함의 승조원과 그들이 이끄는 캡틴이라는 것도 알 수 있다.

‘우리는 불가능한 작전도 성공시키는’이라는 카피와 함께 위기 상황 속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냉철하게 임무를 수행하는 잠수함 승조원들의 모습과 잠수함 캡틴 제라드 버틀러의 모습이 매력을 더한다.

한편 ‘헌터 킬러’는 오는 12월 6일 개봉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