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작곡가’ 탄생 알린다…新 예능 ‘창작의 신’ 론칭

0
201811191324134227.jpg

대한민국의 숨겨진 ‘국민 작곡가’를 찾아 나서는 여정이 시작한다.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창작의 신 : 국민 작곡가의 탄생’이 오는 11월 25일 밤 10시 30분 MBC music과 MBC every1을 통해 첫 전파를 탄다. ‘창작의 신 : 국민 작곡가의 탄생’은 대한민국 최초 작곡가 공개 오디션으로 K-POP을 대표하는 히트 메이커를 발굴하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국민 작곡가’ 탄생에 걸맞은 스타 군단도 함께 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곡가들과 가수들이 ‘창작의 신 : 국민 작곡가의 탄생’의 패널로 참여해 최고 작곡가의 탄생을 함께 지켜볼 전망. 아직 베일에 가려진 스타 군단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인다.

앞서 저마다의 사연과 포부를 가진 600여 지원자들이 도전해 오직 ‘좋은 곡’만으로 ‘진검 승부’를 펼쳤다는 후문. 다양한 연령과 직종을 가진 지원자들은 10대 1의 치열한 경쟁을 벌였고, 단 60명만이 1차 오디션에 도전장을 내밀게 됐다.

첫 방송인 만큼 팔색조 도전자들의 면모도 공개될 예정이다. 심사위원이 탐을 내는 곡이 다양하게 쏟아진 것은 물론 마음을 사로잡은 비주얼 소녀 작곡가, 그리고 여심을 뒤흔들 훈훈한 작곡가가 갑자기 눈물을 쏟아낸 사연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을 기다린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MBC music, MBC every1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