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2nd 싱글 ‘썸&러브’로 9인 체제 컴백..쇼케이스 성황리

0

201811221727309285.jpg

걸그룹 네이처가 데뷔 100여일 만에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로 팬들의 곁에 돌아왔다.

네이처는 22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640아트홀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네이처는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 퍼포먼스와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했으며,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날 현장에는 네이처를 론칭한 프로듀서 정창환 대표도 함께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공개된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은 기분이 좋아지는 댄스팝으로, 그루비한 베이스와 일렉트로닉 음악의 요소가 어우러져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는 곡이다. ‘썸’의 설렘과 두근두근함을 잘 표현해낸 가사와 네이처만의 톡톡튀는 발랄함이 시너지를 일으킨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썸’ 무대에서는 수타로 면을 뽑아내는 듯한 동작을 보여주는 ‘수타춤’과 양손으로 손하트 모양을 하고 춤을 추는 ‘하트춤’ 등 포인트 안무가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썸’의 안무는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안무가로 유명한 이주선 단장이 연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쇼케이스 당일 공개된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썸’의 뮤직비디오는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개성을 뽐내는 네이처 멤버들이 눈길을 끈다.

특히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는 네이처의 모습이 화려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해 마치 연말 파티에 초대된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201811221727314329.jpg

이번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에이핑크 ‘1도 없어’, 청하 ‘와이 돈 유 노(Why Don’t You Know)’,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바이킹스리그(Vikings League)의 비숍(이중원)감독이 연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 참여한 프로듀서 정창환 대표는 "네이처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대중에게 폭넓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컨셉을 보유하고 있다. 힙합이나 일렉트로닉은 물론 펑키, 청순 등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유일무이한 실력파 걸그룹으로 이번 컴백 앨범에는 최고의 작가진들이 참여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며 컴백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네이처의 리더 루는 "데뷔한지 100여일 만에 빠르게 컴백해서 팬들을 다시 만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설렌다.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 이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했다. 특히 새로 합류한 멤버 9인 체제로 컴백하는 만큼 더욱 열심히 활동할 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오후 7시에 예정인 네이처의 팬 쇼케이스는 V라이브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네이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는 22일 정오 멜론, 지니, 엠넷,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국내외 온라인 음원 서비스에서 공개됐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썸’ 이외에 순수한 목소리와 화려한 백그라운드 보컬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업템포 댄스곡 ‘꿈꿨어(Dream About U)’, 어쿠스틱 기타와 건반,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조화가 세련된 곡 ‘별자리(La Historia)’가 함께 수록돼 있다.

한편 네이처는 22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23일 KBS2 ‘뮤직뱅크’, 25일 SBS ‘인기가요’ 출연 등 방송 무대 일정과 24일 목동 방송회관에서 열리는 새 앨범발매 기념 팬 사인회 등을 준비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