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이·데이지·제인, 공식 팬미팅 개인 티저 영상 공개

0
201811271437587655.jpg

대세 걸그룹 모모랜드의 주이, 데이지, 제인이 공식 팬미팅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모모랜드는 오는 12월 22일 개최되는 공식 팬미팅 ‘HELLO, MERRY-GO-CHRISTMAS’에 앞서 지난 26일 오후 공식 팬카페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주자로 나선 멤버 주이, 데이지, 제인의 팬미팅 개인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주이와 소녀미 물씬 풍기는 청순함으로 눈길을 끄는 데이지 그리고 러블리한 미소로 물오른 미모를 뽐낸 제인의 모습이 담겨 추후 공개될 나머지 여섯 명의 멤버 티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공식 팬미팅 ‘HELLO, MERRY-GO-CHRISTMAS’는 모모랜드의 공식 팬클럽 ‘MERRY-GO-ROUND(메리-고-라운드)’ 1기 창단식과 함께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모모랜드는 지난 2016년 11월 1집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웰컴 투 모모랜드)’로 데뷔한 이후 ‘뿜뿜’, ‘BAAM(배엠)’으로 2연속 메가히트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국민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한편 모모랜드의 공식 팬미팅 ‘HELLO, MERRY-GO-CHRISTMAS’는 오는 12월 22일 이화여자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