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레인컴퍼니 측 “부모 채무 내용? 확인 후 해결 위해 노력할 것”

0
201811271454373931.jpg

가수 비가 부모의 채무 불이행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사실여부 확인에 나섰다.

27일 소속사 레인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해당 내용에 대해 정확한 사실여부를 파악 중에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상대 측이 주장하는 내용은 고인이 되신 어머니와 관련된 내용이라, 빠른 시일 내에 당사자와 만나 채무 사실관계 유무를 확인 후 원만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6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가수 비의 부모를 고발한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비의 부모가 쌀가게를 운영하던 자신의 부모에게 1500만원 가량의 쌀을 빌렸고, 현재까지 갚지 않았다는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이번 사건과 관련, 비는 소속사 측을 통해 “원만한 해결을 위해 아들로서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하 레인컴퍼니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레인컴퍼니입니다.

소속사 측은 해당 내용과 관련하여 신중한 대응과 사실 확인을 위해 본 공식입장이 늦어졌음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현재 저희는 해당 내용에 대해 정확한 사실여부를 파악 중에 있습니다.

상대 측이 주장하는 내용은 고인이 되신 어머니와 관련된 내용이라, 빠른 시일 내에 당사자와 만나 채무 사실관계 유무를 확인 후, 원만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 다 할 것 입니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Facebook Comments